소담이앤씨, 카라반·수영장 등 출시… 캠핑문화 선도
소담이앤씨, 카라반·수영장 등 출시… 캠핑문화 선도
[환경과조경 신유정 기자] 야외 물놀이 시설 전문업체 소담이앤씨가 카라반·수영장 등 캠핑관련 제품을 출시해 캠핑문화 선도에 나선다.
소담이앤씨는 오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IFLA 조경·정원박람회’에서 카라반, 수영장, 건식사우나 등 캠핑관련 제품을 출품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출품하는 ‘카라반’은 길이 7m로 국내 최장축을 자랑하고 있는 클래식과 유니크 2종으로 전시된다.
클래식 카라반은 카라반 최초의 유러한 곡선의 이중 곡 페아 유리로 전면부가 멋진 뷰를 만들어내는 디자인과 내부는 천연 월넛 무늬목을 사용해 차분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 패밀리 캠핑에 적합한 대형 사이즈의 카라반이다.
유니크 카라반은 프레임 구조와 서스펜션, 바디 안정성, 내구성에 비중을 둬 개발됐으며 5인 가족 기준으로 여유로운 실내 공간 활용성이 가능하다. 취침 공간과 거실, 부엌시설, 화장실에 이르기까지 개방감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 활용성이 가능하다.
또한 카라반과 같은 숙박공간인 ‘모던이글루’도 전시된다. 모던이글루는 모듈방식으로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단열 및 보온 효과가 탁월한 장점이 있다. 모던이글루는 폰툰과 결합하면 수상에 설치할 수 있어, 수상레저의 저변 확대에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캠핑장이나 수영장 등에 적합한 ‘건식사우나’와 내구성이 강한 진공 FRP 성형 제작한 ‘일체형 수영장’ 및 ‘모듈식 수영장’ 등이 전시된다.
한편 소담이앤씨는 박람회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한 설계사, 시공사 및 발주처를 대상으로 명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도여행권,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